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9/7] 마음그림 그리기 특강 - 내 마음 들여다보는 힐링타임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출판문화공간엑스플렉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6-08-26 11:09 조회 11,111회 댓글 0건

본문


강의소개

“여러분을 표현하는 한 단어는 무엇인가요?”
이 질문을 하고, 사람들이 떠올리는 단어에 그림과 글로 ‘내면초상화’를 완성하는 내면초상화가 초선영. 국내외를 돌며 7년 동안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내면을 그려온, 마음 그리기 전문가의 세번째 워크숍이 진행됩니다.

“자신을 들여다본다는 것, 자신에 대해 생각한다는 것, 자신에 대해 더 알아가는 것, 그것은 치유 이상의 힘을 지니고 있다.”

사람들에게 내면초상화 그림보다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선물처럼 줄 수 있어서 더 좋다는 초선영 작가와의 워크숍에서는, 자신에 대해 늘 고민이 많아 스스로를 들여다보는 시간이 필요한 분들께 ‘셀프’로 해보는 내면초상화의 방법과 실습이 진행됩니다.


이런 분께 권합니다

- 나에 대해 고민이 많은 분
- 창작에 관심 있지만 두려운 분
- 자신을 돌아보고 나아갈 방향을 정하고 싶은 분
- 사주와 타로를 보러 다니지만, 아직도 나에 대해 모르겠다 싶은 분
- 내 마음을 차분히 들여다보는 시간이 필요한 분


강사소개: 초선영

글·그림 작가

<해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대학 1년을 휴학하고 혼자 방에서 준비한 책 『나 이상한가요』가 출간되며 글·그림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골방 탈출 후 좀 더 사람들과 소통하는 작가가 되고 싶어졌다.
내면초상화는 사람들과 소통하면서도 동시에 좋아하는 창작을 하고 싶다는 개인적인 욕심에서 시작한 작업이다. 그렇지만 그 과정에서 매주 찾아와 나에게 마음을 털어놓는 사람들, 나를 초대해 주는 장소가 생겨났고, 이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끔 울적해질 때면, 나는 이 기록들을 들추며 나와 비슷한 사람들을 찾아 위안받는다. 7년간의 기록들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조심스레 모았고 그 결과물이 이 책, 『마음의 모양』이다.
현재 책 집필, 독립출간물 제작, 강의, 전시, 삽화 등 다양한 창작일을 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생각할 시간을 선물하는 작가로 남고 싶다.


==========================

*수강일시 : 9월 7일(수) 오후7:30
*수강장소 : 엑스플렉스 (신촌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
*자세한 사항은 링크참조
goo.gl/9JjnIA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