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도토리숲] 또 누굴까? _ 꼬마숲 그림책 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도토리숲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8-01-17 16:06 조회 11,222회 댓글 0건

본문

또누굴까_표지(저).jpg
 
김주경 글, 그림
32쪽 / 185*280mm
2018년 1월 15일 / 값 12,000원
ISBN : 979-11-85934-33-4 73810
ISBN : 979-11-85934-31-0 (세트)

주 대상: 4~7세.
주제어: 아빠, 사랑, 상상하기

장면마다 재치 넘치는 동물 그림에서 누구인지 상상해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그림책!

누구인지 알아맞혀 보세요. 아침에 나가서 깜깜해지면 돌아와요. 세상에서 제일 빠르고, 엄청난 무기를 가지고 있고, 높은 곳도 문제없죠.
그림 속 동물들과 짧은 글을 보며 상상해 보세요. 책에 나오는 꿀벌, 고슴도치, 사자, 나무늘보, 고릴라, 기린이 하는 걸 보면 누구인지 딱 맞출 수 있을 거예요.
《또 누굴까?》는 동물들의 모습과 짧고 맛깔스런 입말의 글을 보면서 누구인지 유추해 보는 그림책입니다. 장면 장면마다 나오는 재치 넘치는 동물 그림은 사랑으로 가득한 누구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책에는 어린이들이 그림에 집중하고 재미를 주기 위해 동물들의 눈에 구멍을 뚫었습니다. 한 장 한 장 넘기면서 구멍 속 눈망울과 눈 맞춤을 하다 보면 어느새 책의 마지막 장면까지 오게 됩니다. 장면 장면을 따라가며 호기심을 가지고 마지막까지 누구인지 상상해 보는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집중력이 부족한 어린이들도 호기심을 느끼며, 그림책 읽는 재미를 더해 줄 것입니다.

아이에 대한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담아낸 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를 위한 그림책

책에 나오는 꿀벌, 고슴도치, 스컹크, 사자, 고릴라 같은 동물들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장면마다 한 동물씩 바쁘게 일도 하고, 같이 놀고, 때론 하루 종일 잠만 자기도 하고, 위험에서 구해 주지요. 우리와 가까이 있는 누군가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우리를 가장 사랑하는 아빠입니다. 작가는 아빠와 아이의 평소 모습을 잡아내,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밝은 파스텔 톤 색과 재치 있고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그림에는 어린이 독자들이 집중하고 호기심을 가질 수 있게 책 속 아이와 작게 그린 동물들이 재미난 여러 모습으로 나오고, 같은 시리즈 1편 엄마의 모습을 담은 《누구게?》에서 나오는 동물들도 나와, 어디에 어떤 모습으로 있는지 찾는 재미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책을 볼 때, 아이와 함께 책을 함께 소리 내어 읽고, 그림 속 동물과 같이 역할 놀이도 하고, 우리 엄마 아빠는 어떤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아이와 엄마 아빠가 웃음과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본문에서
또누굴까_본문이미지.jpg
 작가 소개
글과 그림 김주경
멍하니 앉아 상상한 이야기를 머릿속에 그림으로 떠올리는 걸 좋아합니다. 바람이 부는 공원에서든 사람들 표정을 관찰할 수 있는 지하철이나 도서관, 내 책상 앞, 잠들기 전 침대에서든, 상상하는 건 어디서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린 책으로는 《책 고치는 할아버지》, 《폭탄머리 아저씨와 이상한 약국》, 《수진이와 큰개불알폴꽃》, 《날아라, 삑삑아》  들이 있고, 《누구게?》와 《또 누굴까?》는 엄마, 아빠의 사랑 가득한 모습을 상상하며 만든 그림책입니다.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