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증정_ 그림으로 보는 인체 / 동물_ 아이위즈_ 15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학교도서관저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1-11-29 11:20 조회 8,231회 댓글 36건

본문

학교도서관저널 회원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신청] 
- 학교도서관저널 홈페이지 '출판사 책소개' 코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댓글(이름>전화번호>우편번호>주소) 달아주세요.
▶ 2021년 12월 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slj.co.kr/bbs/board.php?bo_table=ad&wr_id=35043&sca=

비밀댓글(순서 : 이름 > 전화번호 우편번호 > 주소)로 신청한 회원 가운데 15명 추첨, 도서 증정
*** '인체''동물' 중 원하는 책을 꼭! 택일해 주세요. 선택한 책을 보내드립니다.^^

★ 선택과 집중!! 받고 싶은 책을 받는 비결? 받고 싶은 책만 신청하는 것입니다! 
예전 회차 당첨자를 빼고 또 빼는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매번 신청하면 당첨 횟수는 늘어날지 몰라도, 진짜 받고 싶은 책을 받을 기회는 그만큼 줄어듭니다. 진짜 받고 싶은 책을 받을 확률, 진짜 받고 싶은 책만 신청해야 올라갑니다!


K832534402_01.jpg
 
우리 몸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혈액이 우리 몸을 한 바퀴 도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인체의 비밀을 그림으로 재미있고 알기 쉽게 설명하였어요. 우리 몸 혈관의 길이를 늘어뜨리면 지구를 몇 바퀴나 감을 수 있는지, 우리가 평생 배출하는 소변의 양은 어느 정도인지, 공기 속 산소를 뽑아내어 온 몸의 세포에 전달하는 역할은 누가 하는지 재미있고 신비로운 우리 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자신의 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을 때,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신비한 현상들에 대한 바른 이해는 건강한 우리 몸 발달에 대한 관심을 높아지게 합니다. 인체의 신비한 비밀을 알기 쉬운 그림과 재미있는 설명으로 전해 드립니다. 지식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게 이해하고, 즐겁게 바라보면서 자연스럽게 우리 몸의 비밀을 하나씩 알게 되는 이 책을 여러분 자녀에게 소개합니다.


K842534402_01.jpg
 
신기한 동물의 세계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곰이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최대의 거리는 얼마일까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비로운 동물의 세계를 그림으로 재미있고 알기 쉽게 설명하였어요. 벌새는 공중에 떠 있기 위해 1초에 몇 번이나 날갯짓을 하는지, 땃쥐는 얼마나 많은 양의 먹이를 먹는지, 그리고 마스카렌 개구리는 제 몸길이의 몇 배에 달하는 거리를 뛸 수 있는지, 재미있고 신비로운 동물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동물에 대한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동물 세계에서 일어나는 신기한 현상들은 아이들의 호기심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동물 세계에서 일어나는 신기한 비밀들을 알기 쉬운 그림과 재미있는 설명으로 자세히 전해 드립니다. 지식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게 이해하고, 즐겁게 바라보면서 자연스럽게 동물 세계의 비밀을 하나씩 알게 되는 이 책을 여러분 자녀에게 소개합니다.
목록

댓글목록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